You can tour all area in busan in just one day. Busan is no 1 tour place selected Lonry Planet. You can experience romantic beach, the most beautiful templs in Korea, modern shopping center, amazing skywalk, Jagalch, Kukje traditional market and Gamchun cultural village.. so on.
Pickup included
2005년 APEC정상회의가 열린 곳이며 세계적인 수준높은 국제회의시설의 대명사가 되었고 지금도 하루에 4-5천명의 관광객이 찾아오는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세계정상이라는 뜻의 누리마루는 한국고유의 건축인 정자를 본떠 만들었으며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정상회의 당시의 다양한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멀리 해운대해수욕장의 멋진 뷰와 함께 광안대교의 멋진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해동 용궁사는 여느 사찰과 달리 해안가에 자리하고 있어 시원한 풍광을 자랑하며 뛰어난 해안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내려 2분만 걸어가면 동양철학의 육십갑자 십이지신상이 봉안되어 있고 우리 모두의 안전운행을 기원하는 교통 안전 기원 탑이 조심운전을 당부하며, 풍광을 찬탄한 춘원 이광수의 시비와 "청산은 나를 보고 말없이 살라 하고 창공은 나를 보고 티 없이 살라 하네" 라고 노래한 저 유명한 나옹화상의 시구절은 잠시나마 나 자신을 다시 한번 돌아보게 합니다. 해동용궁사는 우리나라에서 보기드물게 바닷가 바로 근처에 세워진 절입니다. 건축물과 바다경관이 아주 훌륭하게 조화를 이루어 보는 이에게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부상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부산에 오면 꼭 방문하는 곳입니다.
감천동 문화마을은 산자락 아래 계단식으로 형성된 집들이 한 폭의 그림처럼 형성되어 있어 "부산의 마추픽추"라고도 불려지고 있습니다. 골목 곳곳에 조성된 지역예술가들의 조형작품, "미로미로 골목길 프로젝트"로 조성된 "어둠의 집", "사진갤러리", '빛의 집'등 테마가 있는 다양한 영화 촬영장소로 "영화속 감천동", 미로처럼 얽혀진 골목길 걸어보기 등 마을 전체가 하나의 예술작품이며 관광지입니다.. 또한 도자기, 천연염색 체험프로그램, 아트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어 보고 즐기는 체험관광지로 관광객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Choose to be picked up from a list of locations
Please arrive at the pick up point 60 minutes before departure time.
Kimhae airport. busan train station. Cruise port